홍보&SNS
사회공헌
이제는 세계로! 도매매 스피드고전송기v2.0 ‘쇼피전송’ 오픈​

 

이제는 세계로도매매 스피드고전송기v2.0 ‘쇼피전송’ 오픈

△ 이미지 : 도매매 제공

            

- 도매매 스피드고전송기v2.0 ‘쇼피전송오픈... 쇼피전송 활용 시 도매매 상품DB를 대량으로 해외 판매까지 가능

 

B2B 배송대행 서비스 도매매가 이제 세계로 간다. '도매매(책임대표 모영일)'는 전문셀러 대상 무료 지원 온라인 통합 관리 솔루션인 스피드고전송기쇼피전송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쇼피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등의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대만, 중남미 등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번 스피드고전송기 내 쇼피전송을 추가 오픈하면서 이제 도매매 전문셀러라면 누구나 전 세계 많은 회원들이 찾는 온라인 플랫폼에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상품을 판매,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스피드고전송기는 이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쿠팡, 11번가, 옥션 등의 국내 오픈마켓과 연동되어 많은 셀러들의 사업 효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도매매 개발총괄 최용석 법인장 "이번 쇼피전송기능 추가로 도매매 전문셀러 분들이 해외로 판로를 확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많은 셀러분들의 온라인 비즈니스 업무에 도움을 받고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마련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쇼피전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매매 홈페이지(http://domeggook.com/S5eDX)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