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목표는 월 매출 1천만 원! 도매꾹·도매매X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 천안 시민 대상 온라인창업 교육 실시

 

목표는 월 매출 1천만 원!

도매꾹·도매매X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 천안 시민 대상 온라인창업 교육 실시

△ 이미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제공

 

- 도매꾹·도매매, 남서울대 산학협력단과 천안 시민 비롯 주변 지역 소상공인 대상 시크릿 창업 노하우 세미나 진행유튜브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온라인 판매의 오해와 진실 모두 공개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책임대표 모영일)'가 남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천안 시민을 비롯한 지역 주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판매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전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오는 23일 남서울대학교 지식정보관에서 진행되는 도전 온라인셀러! 목표 월 1000!’ 강의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해당 강의는 창업 1년 만에 월 매출 1 원을 달성한 파워 전문셀러 조성일 대표와 권대원 대표가 직접 진행한다.

 

강의는 온라인 시장의 특성과 흐름, 무재고 무료 프로그램인 스피드고전송기 세팅하는 법, 쇼핑몰 운영 자동화 활용 노하우 등 창업 정보들과 실습 수업이 함께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이번 강의에서는 기존 유튜브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들을 공개할 예정으로 많은 수강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도매꾹&도매매크루 하병록 크루장본 교육에 앞서 진행한 세미나에서는 약 140명 정도의 (예비)창업자 분들이 참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본 교육에서도 보다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온라인 창업 노하우를 배워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https://domeggook.com/S1FzQ)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