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 소상공인 대상 유통전문MD 교육 진행! 최대 90% 환급 가능

도매꾹•도매매, 소상공인 대상 유통전문MD 교육 진행! 최대 90% 환급 가능

△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제공

                    

- 도매꾹·도매매, 소상공인 대상 유통전문MD교육 과정 실시.. 교육비 최대 90% 환급 가능

 

국내 최대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책임대표 모영일)'가 오는 6월 유통전문MD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온라인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상품 공급사를 대신하여 다양한 온라인유통 채널을 확보·판매할 수 있는 전문MD를 양성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교육에서는 온라인유통MD협회 정태열 협회장 및 온라인유통 전문 강사들이 유통MD 업무 프로세스를 비롯하여 ▲ 상품 등록 및 공급처 관리 방법 ▲ 마켓 관리 노하우 ▲ 온라인 총판이 될 수 있는 방법 ▲ 지적재산권 ▲ 정부/지자체 지원 받는방법 등 유통전문MD로서 꼭 알고 있어야 할 내용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교육은 국비지원 환급과정으로 80% 이상 과정 수료 시, 최대 교육비의 9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도매매크루 하병록 크루장은 "아직 상품공급사 분들 중에는 온라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유통전문MD 양성 교육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이커머스 시장에 진출하여 판매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https://campus.domeggook.com/offline/view/no/171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