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 중국 상품 수입/구매대행 서비스 지원 플랫폼 '에그돔' 출시

 

도매꾹·도매매중국 상품 수입/구매대행 서비스 지원 플랫폼 '에그돔출시

 

da397418bae1800366e2a17fb442554d_1623631489_3407.jpg

△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 제공

 

 

도매꾹·도매매, 중국 상품 수입 및 구매 대행 한번에 가능한 토탈수입대행 서비스 '에그돔' 출시

 

국내 최대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대표책임 모영일)'가 중국 상품 수입/구매대행 서비스 지원 플랫폼 '에그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그돔'그동안 도매 유통 사업자조차 어렵고 복잡하게 느끼는 중국 상품 수입  구매대행 절차를 사이트와 앱을 통해서 간단히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신청•결제•확인할 수 있도록 기능을 지원하여 사업자가 상품 경쟁력을 확보하고 투명한 해외 상품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서비스다.

 

수입대행 서비스의 경우 ▲수입통관대행 ▲대량구매 및 샘플 상품 구매 ▲상품 원화결제 ▲ 원산지표시 등의 통관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직구 상품 구매대행은 중국 쇼핑몰에 판매 중인 URL정보만을 가지고 간단한 입력만으로도 원화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에그돔은 1688, 타오바오, 티몰 등 중국 내 쇼핑 사이트의 상품을 사이트와 앱을 통해 한글로 상품 검색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중국 내에서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중국 내 배송 조회'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용석 중국 법인장은 "중국 수입 상품 중 대다수는 직수입이나 OEM 방식을 통해 들어오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방법을 알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사업자 분들이 많다.”라며 향후 에그돔을 통해 도매 유통 사업자 분들이 쉽고 편하게 해외 상품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B2B에 특화된 다양한 서비스 역시 추가적으로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그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그돔 홈페이지(https://eggdome.ggook.com) 혹은 안드로이드 앱 '에그돔'을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