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캔버시,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 온라인 판로 개척 컨설팅 진행

 

도매꾹·도매매·캔버시,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 온라인 판로 개척 컨설팅 진행

△ 이미지 : 전시회 참가 안내 이미지

 

도매꾹·도매매·캔버시, ‘서울국제소싱페어 2021’ 참가, 온라인 판로 개척 및 확대 지원 무료 컨설팅 진행 예정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캔버시(이하 도매꾹, 책임대표 모영일)’114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소싱페어 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소비재 전시회 서울국제소싱페어에서 도매꾹은 부스 참가를 통해 중소상인 및 스타트업 제조사를 위한 온라인 판로 개척 및 확대를 위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도매꾹에서 지원 중인 다양한 서비스 안내를 통하여 실질적인 온라인 유통 노하우를 전수한다.

 

더불어 온라인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는 창업에 관한 모든 것을 공개해 이들이 빠르게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전할 예정이다.

 

도매매크루 하병록 크루장최근 도매꾹·도매매는 여러 전시업체와 제휴를 통하여 우리 회원 분들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온라인 유통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한 서비스 확대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많은 분들이 이와 같은 혜택을 잘 인지하고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도움이 되는 온라인 유통 정보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시회 참가 관련 다양한 혜택 정보는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https://url.kr/p4gbf3)를 통해 제공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