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 태안군과 함께 청년 대상 온라인 창업 지원 교육 실시

 

도매꾹·도매매, 태안군과 함께 청년 대상 온라인 창업 지원 교육 실시

△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제공

          

도매꾹·도매매, 태안군 청년 대상 ‘무재고/무사입 온라인 마켓 취창업과정’ 교육 실시

 

국내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책임대표 모영일)'가 태안군과 함께 태안군 청년 대상 온라인 창업 지원 교육 무재고/무사입 온라인 마켓 취창업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은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는 지역 내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돕고 실질적인 창업 전문 기술 전수로 이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11월 28일부터 총 4주 간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된다.

 

강의에서는 B2B 배송대행 및 전문셀러의 기본 개념을 비롯하여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8대 오픈마켓 상품 등록 및 관리, 상품 소싱 및 최적화, 홍보마케팅 등 다양한 창업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특히 월 평균 5천만 원의 매출을 달성한 파워 전문셀러 김병철 대표가 특별 강사로 나선다.

 

도매매크루 하병록 크루장은 "온라인 창업에 관심은 있으나 관련 정보 부족으로 실제 도전하길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정보 및 노하우를 잘 전수받아 많은 도움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http://campus.domeggook.com/203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