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지앤지커머스 - 탭 MOU 체결.. 국내 우수 상품 판매 채널 확대 지원

 

지앤지커머스  MOU 체결.. 국내 우수 상품 판매 채널 확대 지원

사진 지앤지커머스 제공

(왼쪽 탭 황채영 대표, 오른쪽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책임대표)

 

지앤지커머스, 탭과 MOU 체결국내 우수 상품의 판매 채널 확대 지원 예정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도매꾹·도매매' 운영사지앤지커머스(책임대표 모영일)’30일 제조업 기반 스타트업 (대표 황채영)’ MOU체결했다고 밝혔다.

 

탭은 건강 브랜드 바디탭의 제조사로 고령화 사회에 필요한 실버카, 지팡이 등의 실버용품과 재난가방, 비상용 망치 등의 비상 안전용품을 제조하고 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하여 지앤지커머스는 새롭게 선보인 서비스 케이굿즈에 입점한 상품공급사 의 우수한 상품들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판로 확대 및 공동 프로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더불어 탭은 우수한 상품을 지속해서 제공하기 위하여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책임대표탭은 도매매 전문셀러로 유통업을 시작하고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의 메인 강사로서 많은 전문셀러를 배출하기도 했던 황채영 대표가 운영하는 기업으로 도매꾹·도매매와 인연이 깊다. 이번 제휴를 통하여 우수한 상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양 사간에도 윈윈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탭 황채영 대표이전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 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 및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집중해 왔다. 향후에도 소비자분들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