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 울산 이마트 문화센터와 일자리창출 위한 프로젝트 실시!

도매꾹•도매매, 울산 이마트 문화센터와 일자리창출 위한 프로젝트 실시!

2b7cfd11d6fd5b43396ef01a62b61516_1620002307_4379.jpg

△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제공

                    

- 도매꾹·도매매, 울산 이마트문화센터와 지역 내 일자리 창출 위한 '취창업이 쉬워지는 온라인 창업 세미나' 실시

- 온라인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 누구나 신청 가능

 

국내 최대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대표 모영일)'가 오는 5월 울산 이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취•창업이 쉬워지는 온라인 창업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은 지역 내 일자리 창출 확대를 위해 진행되는 프로젝트 일환으로, 온라인 창업을 꿈꾸는 울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교육에서는 ▲무재고 온라인 창업 성공사례 ▲온라인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경쟁력 갖추는 법 ▲상품 소싱 노하우 ▲스마트스토어 상위 노출을 위한 방법 등 온라인 창업 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다양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특히,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의 메인 강사이자, 월 평균 2억 원 이상의 매출을 낸 파워 전문셀러 김우람 대표가 직접 강의 진행을 맡아, 소자본만으로도 효율적으로 매출을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전수해 줄 예정이다.

 

'하병록 크루장' "최근 들어 온라인 창업에 대한 정보가 많아지긴 했지만, 소자본으로 효율적인 온라인 창업을 시작하는 법에 대해 알고 있는 분들이 많지는 않다. 이에 울산 이마트 문화센터와 이번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니, 많은 분들이 교육을 받고 경제적 자유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해당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https://campus.domeggook.com/offline/view/no/163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