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판 커지는 온라인 식품 거래, 도매꾹 '푸드꾹' 기획전 진행

v

 

판 커지는 온라인 식품 거래, 도매꾹 '푸드꾹' 기획전 진행

1d68db7da3c7c9145452f271aa259109_1622421036_7318.jpg 

△ 이미지 : 도매꾹 제공

 


- 도매꾹, '푸드꾹' 기획전 실시.. 농수산식품부터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맛의 향연

 

 

국내 최대 B2B 오픈마켓 '도매꾹(대표 모영일)'은 오는 6월 말까지 '푸드꾹'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 식품 거래량이 증가하는 가운데 도매꾹 이용자들이 맛과 가격이 우수한 식품 상품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기존가보다 최대 25%까지 할인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캠핑, 차박 등을 즐기는 캠핑족들이 야외에서도 간편히 챙겨 먹을 수 있는 밀키트 및 가공식품 등을 비롯해 ▲농수산/축산/신선 ▲건강식품 ▲커피/음료/디저트 ▲전통주 등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오준호 수석MD"식품 카테고리는 온라인 거래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상품군 중 하나로, 향후 보다 많은 분들이 찾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푸드꾹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상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해당 기획전은 '도매꾹' 홈페이지 (https://domeggook.com/main/special/2021/sp_foodEvent.ph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