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지앤지커머스, ‘이제너두'와 업무 제휴 협약 체결

 

지앤지커머스, ‘이제너두'와 업무 제휴 협약 체결

△ 사진 : 지앤지커머스 제공

(왼쪽 이제너두 송동진 대표이사, 오른쪽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책임대표)

 

-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 선택적 복리후생 서비스 기업 '이제너두' MOU 체결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책임대표 모영일)'가 지난 18일 선택적 복리후생 서비스 기업 '이제너두(대표이사 송동진)'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제너두는 국내 최초로 선택적 복지 플랫폼을 개발한 복리후생 서비스 위탁 운영 및 관리 기업으로 국내 1300여 개 기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 사는 공동의 사업 목표를 가지고 상호 간 업무 추진을 위한 기술적 제휴 및 네트워킹 교류 등의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지앤지커머스는 운영 중인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의 상품공급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유통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제너두는 다양한 신규 공급사 상품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모영일 책임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하여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 선택적 복지 플랫폼이 연결된 새로운 온라인 유통 시장이 마련된 것 같아 기대되는 부분이 있다. 더불어 중소상공인 분들이 가진 우수한 상품이 보다 많은 분들에게 소개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