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 소상공인 대상 국비지원 온라인 창업 교육 실시

 

도매꾹·도매매, 소상공인 대상 국비지원 온라인 창업 교육 실시

 

△ 사진 :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제공

          

- 도매꾹·도매매, 소상공인 및 예비 창업자 대상 국비지원 과정 진행,,, 오는 8월까지 선착순 마감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책임대표 모영일)'가 소상공인 및 예비 창업자 대상 국비지원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육은 비대면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 소상공인들이 꾸준히 성장 중인 이커머스 시장에서 실패 없이 창업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실패없는 실전판매를 위한 무재고 오픈마켓 스파르타 과정 ▲타오바오,티몰, 1688 (중국 해외구매대행) 마스터 인큐베이팅 과정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단기간 초고속 무재고 오픈마켓 속성과정 등 총 3개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국비지원 환급 과정으로 수강생이 교육을 80% 이상 수료 시, 최대 90%까지 교육비를 환급 받을 수 있어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다. 

 

도매꾹&도매매크루 김은성 교육셀장은 “아직 주변에는 온라인 창업을 망설이고 있는 많은 소상공인 분들이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비용 부담 없이 창업에 도전해 보시고 안정적인 사업 환경을 마련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홈페이지(https://campus.domeggook.com/offline/list/eo/state-funded)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