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동대문 패션 아이템을 온라인 플랫폼으로, 도매매 동대문관 기획전 시범 서비스 실시

동대문 패션 아이템을 온라인 플랫폼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도매매, 동대문관 기획전 시범 서비스 실시

△ 이미지 : 도매매 제공

 

- 도매매, 동대문관 베타버전 오픈.. 동대문 의류 및 패션 아이템을 배송대행 서비스로 제공

 

국내 B2B 배송대행 사이트 '도매매(대표 모영일)'가 오는 13'동대문관 기획전'을 오픈해, 동대문 의류 및 패션 아이템의 배송대행 시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관'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전문셀러들이 직접 사입하지 않고 배송대행만으로도 동대문 의류 상품과 패션 아이템을 쉽게 발굴하고 판매까지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해당 기획전을 통해 약 100여 종의 겨울 의류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초 정식 오픈 시 약 1,000여 개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

 

의류 전문 인플루언서 혹은 최근 3개월 기준 도매매 월 평균 매입 가격이 200만원 이상인 전문셀러 중 패션 아이템 판매 경험이 있는 전문셀러라면 동대문관 활용을 위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 중 인증된 셀러에 한하여 활용 가능하다.

 

'도매매크루 하병록 크루장' "동대문관은 그 동안 온라인 유통 플랫폼으로 선보이기 어려웠던 동대문 도매 의류 상품의 DB를 가져와 배송대행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구현한 기획전으로, 좋은 도매와 좋은 소매의 매칭을 목표로 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많은 의류 전문셀러 분들이 효율적인 방법으로 온라인사업을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도매매' 홈페이지(https://domemedb.domeggook.com/index/item/itemDongDaeMun.ph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앤지커머스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30, 백상빌딩 5층
대표이사 : 모영일 운영책임 : 박상현 개인정보관리 : 강명희
사업자번호 : 107-86-28206

Copyright © G&G Commerce,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