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 상품공급사 대상 '제로 수수료 이벤트' 진행!

이제는 우리가! 받은 사랑 돌려드리겠습니다.

도매꾹·도매매, 상품공급사 대상 '제로 수수료 이벤트' 진행!

△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 제공

 


- 도매꾹·도매매, 오는 28일까지 상품 공급사 대상 '제로 수수료 이벤트' 실시

- 이벤트 기간 내, 단일 주문 건 중 100만 원 이상인 경우 거래 수수료 최저 0%까지 인하 적용

 

국내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대표책임 모영일)'가 오는 28일까지 상품 공급사 대상 '제로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1위를 유지하며 도매 유통업체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도매꾹·도매매가 그 동안 못 다 전한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상품 공급사들이 겪고 있는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진행하는 것으로, 전체 공급사 모두 이벤트 적용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 내 도매꾹·도매매 내 발생한 단일 주문 건에 대하여 총 상품 금액이 100만 원 이상인 경우 거래 수수료가 최저 0%까지 인하되며, 이에 상품 공급사는 PG 수수료 및 홍보대행 수수료만 지불하고 플랫폼 내에서 상품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무통장 입금으로 100만 원 이상 거래한 상품 공급사의 경우 PG 수수료 발생조차 없기 때문에 도매꾹·도매매를 활용하고도 무료로 안전하게 상품거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도매꾹·도매매 모영일 책임대표' "많은 상품 공급사 분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 그 동안 받았던 감사의 마음에 보답하고, 작은 도움이라도 전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조금만 더 힘을 내셔서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매꾹 홈페이지(https://domeggook.com/main/board/boardList.php?mode=inNS&no=5468&pagenum=)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