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 '라이브상품관' 기획전 오픈! 중소상인들의 온라인 유통 판로 확대 돕는다

도매꾹·도매매, '라이브상품관' 기획전 오픈!

중소상인들의 온라인 유통 판로 확대 돕는다

△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 제공

 

- 도매꾹·도매매, '라이브상품관' 오픈.. 상품공급사 대상 온라인 판로 확대 지원!

 

이제는 '라이브 커머스' 시대다. 시대 흐름에 맞춰,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대표책임 모영일)'가 오는 22 '라이브상품관'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소상공인의 온라인 유통 판로 확대를 돕고자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좋은 상품을 가지고 있지만 미디어커머스에는 취약한 상품공급사들이 도매꾹·도매매가 제휴를 맺은 MCN 업체 및 라이브커머스 운영 업체 소속 전문 인플루언서를 통해 네이버 쇼핑 등의 매체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상품을 홍보·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라이브상품관'에는 ▲패션 ▲식품 ▲펫 ▲뷰티 ▲육아 ▲리빙 등의 카테고리가 있으며, 해당 카테고리 관련 상품을 가지고 있는 업체라면, 기획전 내 입점 신청이 가능하다.

 

상품관에 입점 시, 상품 브랜드화가 가능하며, 홍보 및 판매 채널 확대, 매출 향상까지 기대할 수 있다.

 

'도매매크루 하병록 크루장' "도매매는 상품공급사 분들의 온라인 유통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그 시작이라고 볼 수 있다. 향후에도 다방면에서 제휴 및 협업을 통한 국내 소상공인 분들의 판매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브상품관'은 도매매 홈페이지(https://domemedb.domeggook.com/index/item/itemLive.ph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앤지커머스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30, 백상빌딩 5층
대표이사 : 모영일 운영책임 : 박상현 개인정보관리 : 강명희
사업자번호 : 107-86-28206

Copyright © G&G Commerce,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