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이제 온라인에서 교육 상품 및 교구재 판매한다! 도매꾹•도매매, 에듀셀러 1기 출범!

이제 온라인에서 교육 상품 및 교구재 판매한다!

도매꾹·도매매, 에듀셀러 1기 출범!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 제공

 

- 도매꾹·도매매, '에듀셀러' 1기 출범.. 온라인에서 교육 상품 및 교구재 판매 시작

- 도매매 신규 기획전 '에듀셀러 전문관' 시범 서비스 실시, 오는 3월 초 정식 런칭 예정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대표책임 모영일)''에듀셀러 전문관' 베타 버전을 오픈하고 '에듀셀러' 1기 출범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에듀셀러는' 최근 급격히 증가한 홈스쿨링 시장의 변화에 맞춰 도매꾹·도매매가 집중 양성하는 온라인 교육 지도자로, 질 좋은 온라인 교육 상품 및 교구재 등을 보다 잘 판매할 수 있도록 교육 상품에 대한 이해는 물론 스마트스토어 및 오픈마켓 판매 최적화, SNS 활용 노하우 등을 배운다. 이를 바탕으로 아동에서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대 대상 맞춤형 교육 상품을 온라인 상에서 소개·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1기 에듀셀러는 첫 의미가 깊은 만큼 그동안 오프라인 상에서 전문적으로 활동해 온 교육 지도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에는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및 일반 전문셀러까지 에듀셀러 교육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도매매 하병록 크루장은 "에듀셀러는 교육과 온라인 판매 모두 전문성을 지니고 있어 추후 '도매매 에듀셀러 전문관' 정식 오픈 시, 보다 많은 분들한테 질 좋은 교육 상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셀러 전문관'은 오는 3 6, 도매매 홈페이지에 본격 런칭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