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캔버시X도매꾹,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 협약 체결

 

 

캔버시X도매꾹,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 협약 체결

 

f84730725c708ee4fd7e593a78b3b6b0_1626237221_0031.jpg

△ 사진 : 도매꾹 제공

(왼쪽 한국프로골프협회 구자철 회장, 오른쪽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책임대표)  

                    

- 캔버시•도매꾹,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스폰서 협약 체결... '캔버시X도매꾹 TOP10 피니시' 명칭 후원

- 골프 애호가 대상, 콘텐츠 커머스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캔버시' & 온라인 유통 노하우 경험 제공하는 '도매꾹' 될 것

          

'캔버시•도매꾹' 운영사인 '지앤지커머스(책임대표 모영일)'가 오는 14일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KPGA 코리안투어 공식스폰서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지앤지커머스는 2022 7월까지 KPGA 코리안투어 TOP10 피니시 부문 순위에 대한 명칭을 후원하며, 이에 2021 시즌 KPGA 코리안투어 TOP10 피니시 부문은 '캔버시X도매꾹 TOP10 피니시'로 불리게 된다.

 

또한 KPGA와 함께 캔버시를 활용, 한국프로골프협회의 수익사업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캔버시' 앱을 다운 받은 후 유튜브에서 골프 영상을 보다가 스마트폰 하단의 홈버튼을 누르면 영상에 나오는 골프 관련 용품 및 의류 등의 상품이나 주변 맛집, 골프 투어, 골프장 부킹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도매꾹은 국내 유일 도매 오픈마켓 플랫폼으로 약 230만 명의 유통인이 모여 거래하는 열린 장터다.

 

'모영일 책임대표' "이번 캔버시•도매꾹이 함께하는 KPGA 코리안투어가 모두에게 윈-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 특히 골프 애호가들이 캔버시 앱 서비스를 통해서 최신 기술인 콘텐츠 커머스를 경험하고 도매꾹을 통해서는 온라인 유통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KPGA 구자철 회장은 “KPGA에 대한 지앤지커머스 임직원 여러분의 성원에 고마움을 전한다본 협약을 계기로 지앤지커머스와 KPGA가 시너지를 발휘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앤지커머스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6길 30, 백상빌딩 5층
대표이사 : 모영일
사업자번호 : 107-86-28206

Copyright © G&G Commerce,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