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캔버시, ‘2021 인터참코리아’ 참가

도매꾹·도매매·캔버시, ‘2021 인터참코리아’ 참가

 

△ 사진 : 도매꾹·도매매·캔버시 제공

 

도매꾹·도매매·캔버시, ‘2021 인터참코리아참가… B2B 온라인 유통 업계에 뷰티·화장품 바람 기대

- 부스 참가 통한 온라인 유통 컨설팅 및 도매꾹·도매매·캔버시 활용 노하우세미나 진행 예정

 

도매꾹·도매매·캔버시(책임대표 모영일, 이하 도매꾹’)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2021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1 인터참코리아는 매년 산업통상자원부의 인증을 받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로, 도매꾹은 이번 전시회 부스 참가를 통하여 상품 공급사 대상 온라인 유통 판로 개척 지원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둘째 날인 16일에는 도매꾹·도매매·캔버시 활용 노하우를 주제로 입점 설명회를 진행하여 보다 현명한 방법으로 B2B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는 방법을 현장에서 공개한다.

 

추가로, 도매꾹은 인터참코리아와의 협력을 통하여 전시회가 개최되는 오는 15일부터 인터참코리아 참가 업체 대상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며, 참가 신청한 업체들에게는 무료 입점, SNS 및 바이럴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병록 크루장은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 세계 다양한 뷰티·화장품 상품 공급사와의 만남을 갖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도매꾹·도매매·캔버시를 활용하여 온라인 유통망 확보에도 많은 도움을 받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도매꾹은 인터참코리아에서 G39 부스에서 관련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