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지앤지커머스, 더커머스와 MOU 체결... 셀럽들의 온라인 창업 도전기 담은 신규 콘텐츠 제작

 

지앤지커머스더커머스와 MOU 체결..

셀럽들의 온라인 창업 도전기 담은 신규 콘텐츠 제작

 

△ 사진 : 지앤지커머스 제공

(왼쪽 더커머스 문성환 대표, 오른쪽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책임대표)  

          

-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 원셀 운영사 '더커머스'와 MOU 체결 ..전문셀러 위한 지원 서비스 및 신규 콘텐츠 공동 제작 논의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 운영 '지앤지커머스(책임대표 모영일)'가 15일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원셀 운영사 더커머스(대표 문성환)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B2B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교류 및 협력을 통하여 상호 간 공동의 이익 증진을 위한 제휴 사업을 진행다. 

 

우선 이원일 셰프, 김혜선 쇼호스트, 배우 백봉기, 걸그룹 퍼플백 여울 등 유명 셀럽들의 온라인 창업 도전기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함께 제작한다. 콘텐츠 내에는 온라인 창업 노하우도 담아내며 영상 시청자들이 온라인 창업 도전 시 실질적으로 도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정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으로 지앤지커머스는 B2B 배송대행 및 창업 노하우 전문 교육 및 콘텐츠 홍보마케팅 업무를 지원하며, 더커머스는 영상 콘텐츠 제작 및 홍보마케팅, 신규 서비스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책임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온라인 창업을 하고 있거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예비 창업자 분들이 유쾌하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좋은 정보 담아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