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온라인 유통 선두주자 ‘도매꾹’, 안드로이드 앱 100만 다운로드 달성!

 

온라인 유통 선두주자 도매꾹’, 안드로이드 앱 100만 다운로드 달성!

△ 이미지 : 도매꾹 제공

 

- 국내 최대 B2B오픈마켓 도매꾹’, 안드로이드 앱 100만 다운로드 달성! IOS 버전은 25만 다운로드 기록 중

 

B2B 오픈마켓 플랫폼 ‘도매꾹(책임대표 모영일)’이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수 100만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IOS 앱은 25만 다운을 넘어서며 총 누적 다운로드 125만을 달성 중이다.

 

국내 최대 B2B 오픈마켓 플랫폼으로써 2002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도매꾹은 순위 정보 사이트 랭키닷컴에서 20년 연속 ‘B2B 온라인 종합 부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 한 해 간 회원 수가 230만 명에서 250만 명으로 증가하는 등 온라인 비즈니스업에 종사하는 이들로부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도매꾹은 라이브커머스 및 SNS 홍보 마케팅 서비스 지원 등 상품공급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며, 온라인 창업자를 위한 맞춤 교육을 진행하는 등 온라인 유통 사업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모영일 책임대표는 도매꾹은 사업하는 분들이 많기 찾기 때문에 모바일보다 PC 이용자가 많아 그동안 회원 대비 앱 다운로드 수가 천천히 증가한 면이 있다. 향후 모바일에서도 보다 쉽게 도매꾹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