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B2B 온라인 유통 최강자 ‘지앤지커머스’,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B2B 온라인 유통 최강자 지앤지커머스’,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 이미지 : 지앤지커머스 제공

 

- 국내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운영사 지앤지커머스’, 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 ‘임금부문 우수한 평가

 

국내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를 운영하는 지앤지커머스(책임대표 모영일)’‘2022년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청년 친화 강소 기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 안정 부문에 대하여 우수한 실적을 가진 중소기업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이에 대한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올해 총 1,214곳이 선정됐다.

 

지앤지커머스는 이 중 임금 우수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지앤지커머스는 직원들의 임금 제도 개선 및 우수 사원 대상 성과급 지급 등 회사 조직원들이 일하는 데 있어 보다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앤지커머스 모영일 책임대표지앤지커머스는 조직원이 일하기 좋은 환경 및 조직 문화를 갖추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임금도 이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다. 향후에도 정체되지 않고 많은 청년들이 함께 하고 싶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앤지커머스는 이전 2018년도와 2019년에도 청년친화 강소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