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우수 소상공인 상품 확인하세요! 도매꾹·도매매, ‘7일간의 대한민국 동행축제’ 동참!

 

우수 소상공인 상품 확인하세요!

도매꾹·도매매, ‘7일간의 대한민국 동행축제동참!

△ 이미지 : 도매꾹 제공

 

- 도매꾹·도매매, ‘대한민국 동행세일기획전 오픈! 중소기업의 우수한 상품 확인할 좋은 기회

- 명절선물부터 문구, 패션 상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 확인 가능

 

국내 최대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 도매매(책임대표 모영일)’가 오는 7일까지 ‘2022 대한민국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내수 경기 활성화 및 소상공인의 매출 확대를 돕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함께한 도매꾹·도매매는 딱 7일간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획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해당 기획전을 통해 질 좋고 우수한 중소상인의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명절을 앞두고 마음을 전하기 좋은 추석선물 세트를 비롯하여 각양각색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인기 상품, 뷰티 아이템 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도매매MD셀 김미선 셀장이번 동행축제를 통해 침체된 내수 경기가 조금 더 활성화되고 소상공인 분들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매꾹·도매매는 지난 2021년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판로 개척 지원 사업을 통해 총 539개 기업의 온라인 유통 진출을 지원했으며 누적 31억여 원의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해당 사업을 승인 받은 소상공인 기업은 도매꾹에서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판매에 관련한 교육 및 상세페이지 제작 보완, 라이브커머스 진행 및 SNS 체험단 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참고]

> 대한민국동행세일 기획전 : https://dmaster.domeggook.com/content/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