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 사칭 사이트 조심하세요!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 사칭 사이트 조심하세요!

이미지 : 도매꾹·도매매 제공 < 공지사항 발췌 이미지 >

 

- 도매꾹·도매매 운영사 지앤지커머스’, 사칭 사이트 주의 당부가짜 사이트 디팡몰속지 말 것 안내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운영사인 지앤지커머스(책임대표 모영일)’가 자사의 상호명을 사칭한 사이트가 발견되어 회원들에게 해당 사이트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고 밝혔다.

 

발견된 사칭 사이트명은 디팡몰(DEPANGMAILL)’로 해당 사이트는 지앤지커머스의 상호는 물론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명까지 도용했다. 실제 해당 사이트에서 상품 결제가 가능하지만 구매자가 상품 결제 완료 시 상품 발송이 되지 않고 연락도 불가한 상황이다.

 

이에 지앤지커머스는 해당 사이트에 대하여 적극 대응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피해 발견 시에는 고객센터로(1588-0628)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도매꾹·도매매 고객지원실 박상현 실장“B2C이커머스 업계에서 발생한 사칭 사이트 이슈가 최근 자사에도 발생하면서 적극 대응하기 위하여 회원분들에게 안내드린다. 해당 사이트는 당사와 무관함을 밝히며 피해를 없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매꾹 사이트 공자사항(https://domeggook.com/S6vFA)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한편, B2C이커머스 플랫폼 ‘SSG닷컴롯데ON’ 역시 최근 각각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칭 사이트에 대한 주의 및 피해 우려를 나타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