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SNS
사회공헌
올해 비 많이 온다더니 상품 잘 나가네~! 도매꾹, 전년 대비 우비 거래 400% 이상 증가

올해 비 많이 온다더니 상품 잘 나가네~!

도매꾹, 전년 대비 우비 거래 400% 이상 증가

이미지 : 도매꾹 제공

 

- 도매꾹, 전년 동기간 대비 우산&우비 거래액 상승기후 예보 영향으로 확인

- 양산 & 우산 기획전 진행 중저렴한 상품 구매 가능

 

국내 최대 B2B 오픈마켓 도매꾹(책임대표 모영일)’이 최근 2주 간 우산 및 우비 거래 내역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최대 40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올해 여름 많은 비가 내린다는 기상 예보가 온라인상에서 확산되면서 미리 여름을 준비하려는 움직임이 일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우산의 경우 2022998건 거래된 가운데 2023년 거래건수는 2,009건으로 전년 대비 179% 상승했으며, 우비의 경우 202298건 거래에 그쳤지만 올해에는 528건으로 약 436%까지 거래건수가 올랐다.

 

이에 도매꾹에서는 회원분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양질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양산&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덥고 습한 여름에 편히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작은 양산부터 폭우를 대비할 수 있는 튼튼한 우산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도매꾹&도매매크루 통합MD파트 김미선 파트장은 도매꾹에서 비오는 날뿐만 아니라 맑은 날에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우산 및 양산 기획전을 준비했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이번 여름 잘 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해당 기획전은 도매꾹 홈페이지(http://domeggook.com/S6xjx)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